손수타 / 중식당 / 서울 중구 맛집

2020. 1. 13. 18:20맛집

[중구/ 신당동/ 약수역] '손수타' 중국집

전부터 오빠가 눈여겨보던,ㅎㅎㅎ 집근처 중국집 '손수타' 우왓ㅋㅋㅋㅋ뭔가 귀여우심요>_< 사진 속의 간지 폭발 사장님을 실물로 보니까 괜히 신기 ㅋㅋㅋㅋㅋㅋ 사진...

[약수역-★★★] 약수역 수타 짜장면 짬뽕 맛집 손수타 리얼후기

오늘 소개할 곳은 약수역 근처에 위치한 수타 전문점 손수타다. 짬뽕 덕후로써... 5) 한줄평 약수, 청구역 근처 짜장면=손수타 / 볶음밥=청산 #약수역손수타 #약수역짬뽕...

약수역중식맛집) 중국집추천 손수타전문점 손수타

약수역 10번출구에 위치한 손수타 전문점 손수타! 메뉴참고하세요~! 가격은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편! 요일별 할인메뉴도 있어요~^^ 메뉴판에는 없는 계절메뉴! 중국냉면과...

[파주/덕이동맛집] 손수타맛집: 이북본가!

이북본가 손만두, 손수타 전문점 경기 파주시 미래로 306 4동 1층 매일 10:30 - 21:30 주말 모임이 있어서 술을 많이 마셨더니 해장할 음식을 찾고 있었어요ㅜㅜ 지인이...

[신당동/중식당] 쫄깃한 면 손수타 중국집

오늘은 면 만드는 모습에 감탄한 손수타 중국집을 소개합니다. 옛날 수타 짜장면이 생각나는 곳 입니다. 상호 : 손수타 영업시간 : 09:00~21:00 주소 : 서울특별시 중구...

부산수영구 민락동 손수타 짜장면집을 소개합니다.

30년이 넘은 실력자 사장님의 손수타 짜장면 정말정말 맛있습니다.기존의... 83번종점바로옆 30년전통 손수타 찐장집입니다..꼭 한번오셔서 드셔보셔요

[약수역 짜장면집] 손수타 후기

그냥 짜장면이 먹고싶었는데 집 근처에 있어서 갔당 오 생각보다 사람이 좀 있어서 신기방기 약수 손수타 메뉴 ! 약수 손수타 가격은 괜찮은편 저기서 진짜 면 치시는...

약수 손수타

사진만 궁금해서 방문 수타는 언제나 실망을 동반한다 수고로움에 비하여 아쉬움이 역시나 면과의 어우러짐이 아쉬운 것이지 짜장 소스나 깜뽕 국물은 준수한 편이라고...

내서중리맛집 다미손짜장 ) 인생간짜장, 내서중국집, 손수타

다미손짜장 인생 간짜장이였습니다. 마산대학교 가는길 카페가비랑 같은 건물이에요! 다미손짜장 232- 1001 수타면이라니 고량주랑 술들이 많네요 에헴... 다음엔 저걸 꼭...

약수역 "손수타" 중국집! 수타면 짜장을 맛보다!

[약수역 손수타 중국집] 위치 약수역 9번출구 첫번째 국민은행골목으로 쭈욱~들어가시면 나와용! 이틀간 교육받으러 간 곳에서 간 약수역 중국집 "손수타" 수타면 짜장...

https://ddakjoa.tistory.com/entry/전주식당-전주식당

 

'전주식당', 전주식당

'전주식당' 검색결과, Top 5 1. 부산 금정구 맛집 전주식당 블로그 리뷰 2개 방문 후기 49개 / 평점 4.2 맛있고 친절한 집 .. 돼지 냄새 싫어하시는 분은 비추 막걸리1잔 공짜~ 부산 사람들이 가는 돼지국밥 맛집..

ddakjoa.tistory.com